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날씨 8월26일-폭염특보 해제

현재 폭염특보는 모두 해제가 됐고, 더위를 식혀줄 비소식도 들어있습니다. 오늘 부산의 동쪽 해안에는 오전부터 오후 사이에 한때 비가 오겠고, 경남 서부내륙에는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예상강수량은 5-40mm정도입니다. 소나기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해 요란하게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피해 없도록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전국에 구름이 잔뜩 지나는가운데, 중부와 경북에는 비가 오는 곳이 있습니다.

이 비는 오전에 대부분 그치겠지만, 동해안지역은 동풍의 영향으로 비가 오다가 오후에 그치면서 오늘 제주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소식 들어있습니다.

경남지역 오늘 아침 기온 어제보다 3,4도 가량 높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밀양과 창녕 30도, 창원 28도 등으로 어제보다 6,7도 가량 낮겠습니다.

해안지역인 부산도 낮 최고 28도로 어제보다 5도가량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풍랑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최고 4m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주말 내내 더위를 식혀줄 비와 함께하겠습니다. 이후로는 아침,저녁으로 더욱 선선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아침 두 공항 모두 구름이 지나지만 시정도 좋고 바람도 약합니다. 현재까지 결항소식은 없는 상태입니다

조문경 리포터
  • 조문경 리포터
  • choregina@knn.co.kr
  •  
  •  

의견쓰기

의견수 1

  • 소나기 내린다는말 이제 제발좀 그만하세요!! 어쩔때는 그냥 구름만 간간히 지나갈때도 있는데 왜이렇게 소나기 내린다는말 자주하는겁니까?! 이래서 제가 스트레스 받는말이 한두번도 아닙니다!! 언제까지 소나기 예보 계속 하실겁니까?! 소나기 내리면 뭐하냐고요?! 천둥번개까지 칠지도 모르는데 천둥번개 공포증이 있는 저같은 사람은 어쩌라는겁니까?! 정말 기상청들 때문에 제가 스트레스 받아 열받아 미치겠습니다!! 언제까지 저를 힘들게 하실건가요?! 그리고 제발좀! 거기에 천둥번개까지 친다는 말까지 하지마세요!! 천둥번개 공포증있는 사람은 얼마나 재수없는지 아세요?! 언제까지 이딴말을 계속 해야 합니까?! 왜 자꾸 재수없는 하루를 만드시냐고요?! 제발좀 이러지좀 맙시다!! 안그래도 소나기 오는것 때문에 화가나죽겠는데 천둥번개까지 얘기하시면 얼마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지 아시냐고요?! 언제까지 이럴실겁니까?! 언제까지??!! 제발 천둥번개 친다는 말 하지좀 마시라고요!!사람 기분나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