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2016 국제광고제 폐막, 시상식도 열려

2016 부산국제광고제가
3일동안의 일정을 마치고,
오늘(27) 폐막과 함께
출품작 만 팔천여편 가운데
242편의 수상작을 발표했습니다.

광고제 최고 작품상은
오토바이를 이용해 모기를 퇴치하는 내용의 '모토리퍼런트'와 버거킹이
경쟁 업체인 맥도날드에 합작을
제안하는 내용의 '맥와퍼'가
선정됐습니다.

이 두 작품에는 상패와 함께
KNN의 후원으로
각각 1만달러의 상금이 주어졌으며,
KNN 강병중 회장과 문혁주 사장이
시상에 참여했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