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클릭-연예가화제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클릭 이명지입니다. 너무나 무더웠던 지난 8월! 이제는 날씨도 선선해졌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는 생각하실텐데요. 화려한 연예계를 떠나 수수한 소길댁으로 살고 있는 이효리! 남편 이상순씨와의 결혼 3주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달달함이 묻어나는 사진 지금 같이 보시죠.}

가수 이효리의 결혼 3주년 기념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최근 이효리의 둘째 언니는 자신의 SNS에

“결혼 기념일마다 제주집 마당에서 뜻깊은 날을 기념하고 사진을 찍어 가족들에게 보내주는 효리.

1주년. 2주년. 어제 3주년. 점점 더 천사같은 얼굴로 변해가는 너”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서 이효리와 이상순은 3년 전 결혼식 당시 입었던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포즈를 취했습니다.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에서 둘의 여전한 금슬이 느껴져 주변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배우 이영애가 자신의 땅에 있는 시설물과 소나무를 훔쳤다고 허위로 신고한 50대 남성에게 법원이 실형을 선고했습니다.

서울동부지법은 오모씨에게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하고 사회봉사 200시간을 명령했습니다.

오씨는 2012년 10월, B사와 자신의 부동산 운영에 관한 합의서를 작성했는데요.

당시 이영애는 초상권과 퍼블리시티권 제공자 자격으로 양측 합의서에 함께 날인한 것이 전부.

하지만 조사 결과, 이영애의 소나무는 그의 토지 안에서 옮겨 심어졌을 뿐 외부로 반출된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정자와 가로등은 조경업자 김모씨가 자신의 농장으로 반출한 것이어서

김씨는 벌금 200만원의 약식명령을 선고 받았습니다.

{앵커: 가수 세븐이 5년 만에 컴백합니다. 예전 군 근태 논란으로 부정적인 시선을 받아온 세븐. 그래서인지 세븐의 컴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컴백 소식 같이 보시죠?}

가수 세븐이 새 앨범을 가지고 오는 10월 컴백합니다.

세븐은 자신이 작사, 작곡한 앨범으로 약 5년 만에 가요계로 돌아옵니다.

이번 앨범에서는 직접 프로듀서까지 맡아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세븐 측 관계자는 “세븐이 오는 10월을 목표로 컴백 준비 중”이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한편, 세븐은 이번 앨범으로 과거 軍 근태 논란으로 생긴 부정적 시선들을 바꿀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클라라가 할리우드에 진출합니다.

소설을 원작으로 한 미국 중국 합작 영화 “제이드 팬던트” 의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클라라는 지난해 1월 “할리우드에 진출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힌 적 있습니다.

이번 영화에서 중국 여인으로 출연해, 대만 배우 고이상과 호흡을 맞추는 클라라.

첫 할리우드 진출작을 시작으로, 이후로도 할리우드의 문을 지속적으로 두드릴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좋은 작품들로 돌아오길 기대합니다.

{앵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입니다. 이런 환절기 떄 감기 걸리기 쉬우니까요. 건강관리도 꼭 신경쓰시는 것이 좋겠죠? 저는 다음주에 더 많은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핫이슈클릭이었습니다. }

이명지  
  • 이명지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