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 여성문화회관 리마인드웨딩

부산 여성문화회관은 “2016년 The 행복한 가족” 프로그램으로 리마인드 웨딩을 5일 오후 2시 여성문화회관에서 엽니다.

이번 리마인드웨딩은 경북대 성악과 학생 축가를 시작으로 “2016년 The 행복한 가족”프로그램 영상 상영, 언약식과 부부공연, 여성문화회관 예술봉사단 축하공연,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여성문화회관의 행복한 가족 프로그램은 50∼60대 부부 12쌍을 선정해 지난 4월부터 영화의전당 견학, 가족영화 관람, 부산시 유관기관 견학, 힐링자연여행, 현장체험활동 등을 해왔습니다.”

문화나눔 개그쇼 콘서트
PS엔터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2시와 5시 KBS부산홀에서 복지시설 아동들을 위한 “2016년 개그쇼 콘서트”를 합니다.

이번 공연에는 인기 개그맨 이상훈, 송영길 등이 출연해 어린이에게 웃음과 희망을 줍니다.

영화의전당, 영화비평포럼
영화의전당은 신진 영화평론가를 발굴하고 지역 영화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영화비평 포럼 2016″을 엽니다.

올해 영화비평포럼은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감독의 영화 세계”를 주제로, 영화비평공모와 영화세미나를 합니다.

지난 7월 안타깝게 타계한 이란의 거장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감독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그리고 삶은 계속된다”, “체리향기” 등 이란의 현실을 담은 40편이 넘는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영화비평 포럼은 그동안 박찬욱 감독, 홍상수 감독 등 한국의 대표 작가들과 오즈 야스지로, 존 포드, 클린트 이스트우드 등 유명 해외감독의 작품세계를 재조명했습니다.
[뉴미디어팀]

작성자없음  
  • 작성자없음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