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클릭-연예가화제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클릭 이명지입니다. 오늘은 첫눈이 내린다는 절기 소설입니다. 초순의 홑바지가 하순의 솜바지로 바뀐다는 속담이 있을 정도로 날씨가 급강하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추위의 문턱 앞에서 따뜻한 열애 소식 먼저 전해드리겠습니다. 올해 부산행으로 인기를 모은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가 열애 소식을 알려왔는데요. 영상 같이 보시죠.}

배우 마동석과 예정화가 3개월째 열애 중입니다.

이들의 나이 차이는 무려 17살!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운동과 영어공부 등 공통 관심사가 많아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는데요.

두 사람의 소속사는“마동석과 예정화가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 처녀, 총각이 만나 아름다운 만남을 지속하고 있으니 좋은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한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특히 예정화는 그동안 방송에서 마동석을 이상형으로 꼽아, 이미 예견되어 있던 커플이라는 후문인데요.

3개월째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커플, 따뜻한 응원의 시선 부탁드립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가 2년간 열애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지난 18일 장동민의 소속사 측은

“장동민이 나비와 최근 결별했다”며

“바쁜 스케줄 탓에 만나는 횟수가 줄면서 자연스럽게 소원해졌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장동민과 나비는 지난해 12월 31일, 생방송에 함께 출연해 열애 사실을 깜짝 고백하기도 했었는데요.

직접 방송에 출연해 연인 사실을 공개했던 두 사람, 결국 2년여 교제 끝에 결별을 맞았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도 멋진 활동 보여주길 바랍니다.

{앵커: 올해 가요계 최대 격전지인 11월! 지난 토요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는 올해 첫 대중음악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아시아의 별들이 대거 출연하고,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는데요. 대상은 누구에게 돌아갔을지 영상 같이 보시죠.}

지난 19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6멜론뮤직어워드’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많은 아티스트들이 모여 진풍경을 이뤘습니다.

이날 세 개의 대상은 각각 엑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가 차지했는데요.

4년 연속 멜론뮤직어워드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한 엑소!

엑소는 일찌감치 TOP10에 호명된 데 이어 카카오 핫스타상, 남자 댄스부문, 네티즌 인기상에서도 트로피를 거머쥐었습니다.

데뷔 3년 만에 처음으로 대상을 받는 방탄소년단과

데뷔한지 겨우 13개월 차! 1년여만에 대상을 수상한 트와이스 멤버들도 트로피를 전달 받았습니다.

남자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지난 18일, 자신의 SNS에서 한 장의 사진을 공개하면서 기습 컴백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공개된 사진에서 삼각형 중 하나의 형광등에 불이 켜져 있고,

가운데는 2016년 11월 28일, 아랫부분엔 ‘지코’라는 힌트가 공개되어 있습니다.

지코의 솔로 앨범 발매를 예고하는 것인지,

또 다른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것인지 밝혀지지 않아 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앵커: 소설을 전후로 본격적으로 찾아올 겨울! 두꺼운 옷과 방한용품은 물론이고, 김장도 미리 해두시는 것 알고 계시죠? 지금까지 핫이슈클릭이었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