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리더 성공스토리 공유…내달 2일 부산서 여성포럼

제3회 글로벌 여성리더포럼이 “위기에 강한 여성리더십”이라는 주제로 12월 2일부터 3일까지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여성리더 그룹, 차세대 리더 그룹, 국내 외국계 여성 임원, 미래 여성인재 등 500여 명이 참석합니다.

글로벌 여성리더포럼은 2014년 부산에서 열린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부대행사로 개최된 이후 매년 12월 부산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포럼에서는 글로벌 여성리더의 성공 스토리와 경험을 공유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과 차세대 여성리더 양성을 위한 방안을 모색합니다.

12월 2일 본 행사에는 글로벌 여성리더를 초청해 위기의 순간에서 현명하게 대처한 사례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리더십 토크쇼를 합니다.

이어 “워킹맘, 위기의 문은 없다”라는 소주제로 엄마와 직장인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이끄는 해법을 논의합니다.

부산여성개발원이 공동주최하는 글로벌 여성 미래인재포럼에서는 지역 여대생과 예비직장인들의 경력개발에 도움이 될만한 실질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멘토-멘티 라운드 테이블도 열어 글로벌 여성리더를 꿈꾸는 여대생들의 원활한 사회 진출을 돕습니다.

올해 포럼에는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부대행사도 마련됐습니다.

“Design Your Dreams”라는 주제로 에세이를 공모해 우수 대학생 5명에게 장학금 수여하는 “꿈의 에세이” 행사가 열립니다.

또 평소 입지 않는 옷이나 가방,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을 기증받아 판매하는 “행복 벼룩시장”도 열어 판매 수익을 장학금으로 전달합니다.
[보도정보센터]

작성자없음  
  • 작성자없음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