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클릭 연예가화제

{앵커:이제 정말 봄이 오려는건지 연예계 핑크빛 소식들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에도 한 쌍의 커플이 웨딩 마치를 올렸는데요, 연예게 1호 아이돌 부부라서 더욱 주목을 받았었죠? 그 모습 함께 보시죠!}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린 1호 아이돌 부부.

바로 가수 문희준과 크레용팝의 소율이 그 주인공인데요, 두 사람은 지난 12일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4년 선후배 사이로 만난 두 사람은 지난 해 4월 연인으로 발전해 7개월 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했죠,

이 날 결혼식에는 유재석, 박경림, H.O.T멤버들, 젝스키스 은지원,god의 박준형 등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은 만큼 두 사람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문희준과 소율의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조우종씨가 맡았는데요, 조우종씨도 좋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는 3월 중순 KBS 정다은 아나운서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그의 소속사 FNC가 밝혔는데요, 두 사람은 무려 5년째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방송에서 쓸쓸한 노총각 이미지가 강했던 터라 이번 발표에 의아하다는 누리꾼들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노총각 이미지를 벗은 걸 축하한다는 반응도 많았네요!

{앵커:각자의 개성으로 사랑받는 아이돌들! 여러명이 하나의 그룹으로 활동하면서 더 많은 사랑도 받지만 그만큼 소음도 많은게 그룹활동인 것 같습니다. 지난주에도 크고 작은 사건들이 많았는데요, 함께 확인해보시죠!}

그룹 비스트가 다시 재탄생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0일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비스트 전 멤버 장현승이 다시 비스트로 복귀해 새멤버 영입과 함께 3인조로 활동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이 재결합 어딘가 석연치않은데요, 비스트의 남아있던 다섯 멤버들이 큐브를 떠나면서 현 소속사인 어라운드 어스와 큐브 사이에서 비스트 상표권 협상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어라운드 어스 관계자는 비스트 재결성 발표 하루 전까지만해도 이야기가 잘 진행되고 있었다면서 어리둥절하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비스트 팬들도 격앙된 분위기인데요, 논란으로 얼룩진 '비스트', 어떻게 해결 될 지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바람 잘 날 없는 그룹이 또 있습니다.

바로 티아라 입니다.

과거 티아라의 전 멤버인 화영이 한 프로그램에 쌍둥이 언니 효영과 출연해 티아라 탈퇴 당시 심정을 밝히면서 논란은 불거졌는데요, 피해자로 살아온 것 처럼 억울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전 티아라 연관 스태프의 메시지 공개 등 과거 폭로가 이어졌고 화영 효영 자매에게로 비난의 화살이 쏟아졌는데요,

이에 아프게 티아라를 떠났던 아름까지 소환돼 고충을 겪고 있습니다.

현재 티아라와 티아라 소속사는 침묵하고 있는 상태인데요,

하루빨리 이 갈등이 원만히 해결되길 바랍니다.

{앵커:사랑이 꽃 피는가 하면, 갈등도 피어올랐던 연예계였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해내고 각자의 위치에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다음주에는 조금 더 밝은 연예계 소식들로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

조문경 리포터
  • 조문경 리포터
  • choregina@knn.co.kr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