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날씨 3월3일

계절은 봄으로 다가왔지만 오늘 아침 반짝 꽃샘추위가 찾아왔습니다. 부산의 아침기온 영상1도를 가리키며 어제보다 5도가량이나 떨어진 모습인데요 바람때문에 체감온도는 이보다 더 낮겠습니다. 하지만 이번 추위역시 반짝하는데 그치겠습니다. 낮동안에는 기온이 금세올라 추위가 누그러지겠는데요 큰 일교차만 유의하신다면 활동하기 무난하겠습니다.

현재 한반도 상공 먹구름이 물러가고 하늘빛 종일 쾌청하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도 오늘 대부분 지역 보통수준이지만 경기북부나 중서부지역은 오전까지 일시적으로 공기가 탁하겠습니다.

경남지역 아침기온 다시 대부분 영하권으로 떨어진 모습인데요 어제보다 5에서 8도 이상 크게 떨어져 영하권의 추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반면, 낮기온은 어제보다 2도가량 오른 모습인데요 밀양14도 거제13도 창원 12도까지 오를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산도 낮 기온 13도까지 오를것으로 보이구요 오전까지만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먼바다를 중심으로 풍랑특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최고 3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3월 첫 주말이자 절기 경칩 무렵에도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반면 다음주 초반에 한차례 더 꽃샘추위가 찾아올 전망입니다.

현재 두공항 모두 바람도 약하게 불고 시정도 좋아서 항공기 결항도 없는 상탭니다.

이재원  
  • 이재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