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Flash Player1로 보기 Flash Player2로 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1이나 FLASH PLAY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1이나 FLASH PLAY2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봄 기운 만끽, KNN환경마라톤 성황리 개최

조회수569의견0

{앵커:

봄 기운 가득한 휴일
어떻게 보내셨습니까?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KNN환경마라톤 대회가 시민과 동호인 등 만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현승훈 기자가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리포트}

출발 소리와 동시에 힘차게 내딛는 발걸음이 가볍습니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한 KNN환경마라톤이 해운대 일대에서 열렸습니다.

모두 만여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단체로 참석한 초등학생들도.

유모차를 타고 참석한 어린 아이들도,

날씨만큼이나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반깁니다.

특히 이번 제15회 KNN환경마라톤은 10km,건강달리기 모두 전 구간이 병목없는 쾌적한 코스로 설계돼 가족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최민철, 손주희 신혼부부/용호동/"코스 너무 좋아요. 경치도 좋고 가족단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저희도 아이 낳으면 꼭 매년 참가할 계획입니다."}

{조지현*강대한 모자/화명동/"항상 TV만 보고 마음만 있었는데 (이번에)처음 참가했거든요.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일이라 정말 즐겁고 행복합니다."}

특히 한국을 처음 방문했다는 일본인 참가자는 10km 경쟁부문에서 우승이라는 행운까지 차지했습니다.

{요시히코/일본/(남자10km우승*33분 9초)/"한국에 처음와서 대회 참가했는데 굉장히 즐거운 레이스였고, 특히 한국분들과 함께 달린 것이 즐거운 기억이 될 것 같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며 도심속 친수공간을 달린 시민들은 3월의 봄기운을 만끽하며 또 하나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KNN현승훈입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