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태권도원으로 봄 여행 오세요

태권도진흥재단이 봄 여행주간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북 무주군 태권도원에서 가족·연인·친구 등 관광객을 상대로 특별한 봄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태권도원에서는 5월 14일까지 무료입장과 매일 2회 태권도 시범공연, 수련·체험 프로그램운영, 태권도대회 등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 등 풍성한 볼거리·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다음 달 3~7일 2천여 어린이 태권도인이 참가하는 전국 어린이 태권왕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태권도원 사진촬영대회, 전통무예체험, 스피드 발차기왕 선발, 도전격파 등이 진행됩니다.

1~7일 태권도원 주요 시설을 투어하는 “태권도원 투어 스탬프 이벤트”와 무주군 전문예술인과 함께하는 캘리그라피, 가죽공예 등 태권도를 접목한 작품을 제작해보는 “태권공방”이 운영됩니다.

딱지치기, 제기차기·비석치기 등 전래놀이를 전문 놀이지도자와 함께하는 한국 전래 놀이마당, 방문객이 촬영한 사진을 현장에서 인화 후 제공하는 “태권도원 포토존”, 캘리그라피 작가가 부채에 작성해 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행사도 열립니다.

국립태권도박물관에서는 태권도 3D 영상 “태권 히어로즈”를, 체험관에서는 “타이온과 태권 히어로즈”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김중헌 재단 사무총장은 “태권도인을 비롯해 가족·연인·친구들과 함께 태권도원을 찾아 다양한 이벤트와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보도정보센터]

작성자없음  
  • 작성자없음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