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날씨 5월12일

주말을 앞둔 오늘은 비 소식이 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비가 오락가락 할텐데요 비의 양은 최고 10MM 정도로 많지 않겠습니다. 비구름을 뒤따라 다시 한차례 황사도 유입되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보다는 강도가 약할 것으로 보이지만 이 황사와 함께 유입되는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까지 오르겠습니다. 황사마스크 착용하고 나오시는게 좋겠습니다.

현재 ,한반도 상공 대체로 흐린 모습으로 .해안과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껴있어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그밖의 전국이 종일 흐리겠고 새벽부터 낮사이 중부지방에 그밖의 제주와 남해안에는 오후까지 비가 내리겠습니다.

경남지역 오늘 아침기온은 어제보다 2에서 6도가량 높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반면, 한 낮 기온은 어제보다 4,5도 가량 낮겠는데요 낮 최고 창녕과 밀양 22도 창원 21도가 예상됩니다.

해안지역인 부산도 낮 최고 20도 김해와 양산 21도로 어제보다 3도 가량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2.5m까지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이번 주말은 비 소식이 없이 대체로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겠고 당분간은 평년기온을 웃도는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오늘 아침 두 공항 모두 구름은 다소 지나고 있지만 기상상황 좋은 편으로 현재까지 항공기 결항은 없는 상탭니다.

이재원  
  • 이재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