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트앤컬처 -뮤지컬 영웅 부산 공연

조회수1.03K의견0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조문경입니다. 어느새 계절은 봄의 끝자락입니다. 지금 부산경남은 늦봄을 화려하게 수놓을 공연들로 풍성한데요. 안중근 의사의 생애를 다룬 뮤지컬 '영웅'과 부모님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이미자 효 콘서트가 그 주인공입니다. 특히 뮤지컬 '안중근'은 해외 라이선스 작품이 아닌 창작 뮤지컬로 묵직한 울림을 전하는데요. 안 볼래야 안 볼 수 없는 공연들, 지금 소개합니다!}

{리포트}

손가락을 자른 피의 맹세부터 차가운 감옥에서 죽음을 맞기까지! 일제강점기 운명적 삶을 살았던 역사의 주인공 안중근이 창작뮤지컬로 부활합니다.

진정한 영웅이 그리워지는 시대!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한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일 년을 뜨겁게 투영하는데요.

정성화와 안재욱, 이지훈이 안중근 의사로 분해 당당한 영웅의 면모부터 두려움에 떠는 인간적 모습도 비춥니다.

올해 광복 72주년을 맞아 더욱 의미
깊은 뮤지컬 '영웅'은 다음 달 9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무대에 오릅니다.

가정의 달 5월, 부모님 선물로 이런 공연은 어떠신가요? 국민가수 이미자의 효 콘서트가 오는 28일 BEXCO에서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 열립니다.

'국민가수' '엘레지의 여왕' 어떤 수식도 아깝지 않은 노래인생 58년의 이미자가 풍성한 무대를 선사하는데요.

구성진 목소리로 '열아홉 순정' '동백아가씨' '섬마을 선생님' 등 주옥 같은 히트곡들을 노래하며, 우리 부모님 세대에게 아련한 추억을 선물합니다.

이번 주말, 연극의 바다로 풍덩 빠져 보시는 것도 좋겠죠. 열네살이 된 부산국제연극제가 28일까지 계속됩니다.

'유희, 해양, 축제'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 부산국제연극제는 그리스와 멕시코, 미국 등 세계 6개국에서 초청된 50개의 연극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관객과 공연 전문가가 소통하는 아티스트 토크와 배우 김종만 초청 워크숍 등 참여 프로그램도 눈길을 끕니다.

{앵커:메마른 문화감성 지수를 높여줄 반가운 소식이 또 있습니다. 이번에는 화랑가 소식인데요. 얼마 남지 않은 봄, 부산경남의 다채로운 전시회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죠! 현대미술계 거장들의 작품부터 부산시립미술관의 신소장품전까지 지금 엿봅니다.}

{리포트}

한국 추상미술의 선구자 故김환기, 한국 단색화의 선구자 이우환, 그리고 독일의 사진작가 칸디다 회퍼까지!!

BNK 경남은행갤러리가 서른번째 마당에서 현대미술계 거장 12인의 작품 30여 점을 두루 펼쳐보이고 있습니다.

동양화에 서양회화 기법을 접목하는가
하면, 서양화에 한국적인 정서를 담은 독창적인 작품들도 눈길을 끕니다.

{송수민 BNK 경남은행 갤러리 큐레이터/ 미술과 이미지의 역사를 소개하는 전시입니다. 동양과 서양,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지난해 부산시립미술관은 어떤 작품들을 수집했을까요? 부산시립미술관이 2016 신소장품전을 열고 있습니다.

2016년 구입과 기증을 통해 미술관 소장품으로 등록된 회화, 입체, 뉴미디 작품 등 모두 57점을 선보이는데요.

피난수도시절 부산의 풍경을 아우르는 회화부터 가상의 시공간을 다루는 영상작업까지! 다채로운 상상력을 지닌 부산 작가들의 작품이 시선을 끕니다.

5월 축제로 가볼만한 곳 소개할게요!

진주논개제와 남강물축제를 중심으로 한 봄축제가 막을 올립니다. 트로트 가요제부터 수영대회, 종이배 경주, 버스킹공연 등 행사가 풍성합니다.

3년 연속 대한민국 축제 콘텐츠 대상은 받은 해운대모래축제도 열리네요.
세계 6개국, 작가 10명이 백사장을 캔버스로 쓰며 행복한 순간을 그립니다.

{앵커:운동을 즐기는 올빼미족이라면 지금 주목하시죠. 한 여름 밤 부산 야경을 바라보며 광안대로를 달리는 나이트 레이스 인 부산이 8월 열리는데요. 오는 29일부터 선착순 1만 명을 사전접수 한다고 하니 마라톤 애호가라면 이색 달리기에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겠죠.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