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Flash Player1로 보기 Flash Player2로 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1이나 FLASH PLAY2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1이나 FLASH PLAY2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아이 날씨 7월17일(월)

조회수450의견0

(메인)
제헌절이었던 오늘도 폭염의 기세가 대단했습니다. 대기가 불안정해지면서 내륙에는 천둥 번개를 동반한 비가 오고 있는데요,

(메인2)
내일아침까지 경남 내륙에는 최고 40mm, 그밖의 부산과 남해안에는 20mm정도의 비가 오겠고, 또 경남 북서내륙에는 오후까지 5-40mm 정도의 비가 예보돼있습니다. 이번에도 지역별로 강수 편차가 크겠고, 일부지역은 돌풍과 벼락을 동반한 강한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또, 국지적으로 더 많은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으니까요, 시설물 피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름)
현재 호남지역과 경남내륙에 세찬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이 비구름이 동쪽으로 밀려오면서 내일 새벽에는 부산,경남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전국)
내일도 전국 대부분 지역에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쏟아지겠는데요, 폭염과 함께 열대야도 계속되겠습니다.

(서부경남)
경남지역 내일 아침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게 시작하겠습니다.

(중부경남)
비가 그치고 한 낮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낮 최고 밀양과 창녕 34도, 창원 3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부산권)
부산은 낮 최고 30도, 양산 34도로 오늘만큼이나 덥겠습니다.

(해상예보)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중기예보)
이후 한동안 부산의 낮기온이 30도를 오르내리는 무더위가 이어지겠습니다. 목요일 한차례 비 예보가 있지만 이 뜨거운 열기를 식혀주진 못하겠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