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부산국제광고제,그랑프리 2편 선정

아시아 최대 국제 광고제인 부산국제광고제가 56개국 2만천5백여편 출품작 가운데 532편의 수상작을 발표하고 오늘(26일) 폐막했습니다.

최고의 두 작품에 수여하는 올해의 그랑프리에는 호주 클레멘저 비비디오의 ‘그레이엄을 만나다’와 뉴질랜드 콜렌소 비비디오의 ‘페디그리사의 자식을 대신한 유기견’이 수상했습니다.

올해 수상작을 가장 많이 배출한 국가는 일본이며,한국은 제일기획이 출품한 ‘히트텍 윈도’가 금상을 수상하는 등 모두 34편의 수상작이 나왔습니다.

김성기 기자
  • 김성기 기자
  • skkim@knn.co.kr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