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첫 정규직 채용형 인턴 등 모집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17년 기술·행정 분야 정규직 채용형 인턴과 기술분야 정규직원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습니다.

정규직 채용형 인턴 모집은 통합공단 출범 이후 처음입니다.

공단은 오는 14일 서울 국회의사당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2017 대한민국 청년일자리 박람회”에서 모집 관련 세부 내용을 공개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박람회 행사에 공단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필기시험 출제경향과 입사지원서 작성방법, 면접 비결 등을 설명합니다.

공단은 이번 취업박람회뿐 아니라 오는 26일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리는 “2017 경남 중부권 채용박람회”와 27일 부산광역시 국제회의장에서 마련되는 “2017 취업정보 설명회”에도 참가합니다.

이번 기술·행정 분야 정규직 채용형 인턴 모집은 서류, 필기, 면접전형으로 이뤄집니다.

공단은 입사지원서에 사진·학력·출신지 등 개인 정보를 작성하지 않는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 절차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기술분야 정규직 채용 역시 서류, 필기, 면접전형으로 이루어집니다.

정규직 채용형 인턴과 채용절차는 같지만, 지원 자격요건이 달라 응시를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 주의가 요구됩니다.

공단은 올해 수시 인력 증원 방침에 따라 정규직 채용형 인턴을 포함해 전체 200명이 넘는 인원을 뽑습니다.[보도정보센터]

작성자없음  
  • 작성자없음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