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 클릭 연예가 화제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이재원입니다. 역대 최장 추석연휴를 끝내고 오늘은 일상으로 돌아오는 첫날인데요 연휴기간 동안 연예계서는 어떤 소식들이 있었는지 저와 함께 화면으로 확인해보시죠!}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최유정-김소혜가 음주를 했다는 억측에 휩싸여 네티즌들의 시선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7일 전소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김소혜, 최유정과 함께 파자마 파티를 하는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하지만 공개된 영상과 사진 속에서
소주, 와인 등 술병이 포착돼 논란이 일자, 전소미는 해당 사진을 삭제했습니다.

이들은 모두 미성년자이기 때문에 논란이 더욱 붉어졌습니다.

최유정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전소미와 김소혜가 최유정의 집을 방문했고 문제의 술병은 당시 추석을 맞아 함께 있었던 부모님과 친척들이 마신 것이라며” 이번 음주 의혹과는 무관하다고 일축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대부분 “말도 안되는 억측이다” 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다음으로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모델 이의수가 지난 6일 스스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의수의 소속사 에스팀은”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빈다”며 23살의 젊은 나이에 안타까운 선택을 한 것에 대해서도 애도를 표했습니다.

또한 “정확한 사망 원인 등 자세한 사안은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한다며” 추측성 글이나 악의적인 표현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의수는 2013년 신재희 F/W쇼를 통해 데뷔해 패션쇼와 잡지 화보,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고, 사망 하루 전날에도 디제잉을 한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앵커: 아침 저녁으로는 날이 점점 서늘해지면서 가을이 깊어가고 있는데요 이 가을감성에 맞춰 발라드 가수들이 대거 컴백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

아이돌 그룹의 새 앨범들이 쏟아지는 가을에 ‘음원강자’인 여성듀오 다비치와 국내 대표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다비치의 소속사 CJ E&M은 “다비치가 내일 오후 6시 새 싱글을 공개한다”며 신곡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앨범 이후 1년만”이라고 밝혔습니다.

2008년 데뷔한 다비치는 ‘미워도 사랑하니까’를 시작으로 다수의 히트곡을 내며 차트 정상을 찍기도 해 이번 앨범에도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또 다른 강력한 듀오 플라이투더 스카이가 새 앨범을 내고 2년만에 컴백한다고 전했습니다.

공백기 동안 두 멤버는 개인 활동에 집중해 왔었는데요 이들은 새 앨범에 이어 연말 단독 콘서트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혔습니다.

‘발라드의 끝판왕’ 성시경이 10월 신곡을 발표하고 가수로 돌아옵니다.

신곡은 디지털 싱글 형태로 이달 말로 신곡발표가 정해지면서 막바지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고 전해졌는데요

가요계 관계자들은 “이번 신곡은 성시경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가을이 깊어가는 이 계절에 잘 어울릴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고 합니다.

성시경씨는 그동안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바 있지만 정식으로 신곡을 발표한 것은 지난 2011년 이후 무려 6년만입니다.

그의 신곡을 기다렸던 팬들에게는 이번 싱글 발매 소식이 더 없이 큰 선물이 될 것 같네요!

{앵커: 앞서 보신 가수들 뿐만 아니라, 임창정, 허각 ,그룹 포맨도 가을감성을 담은 발라드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또 보이그룹들도 10월에 대거 컴백하면서 그들만의 각축전을 벌일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이들 중 10월 음원차트의 정상을 누가 차지하게 될 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핫이슈 클릭이였습니다.}

이재원  
  • 이재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