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2날씨 1월5일(금)

(메인)
오늘 일년 중 가장 춥다는 절기 소한이지만 평년기온 회복하며 오히려 추위의 기세는 누그러들겠습니다. 다만, 새벽에 산성로와 만덕고개등 일부산간지역에는 적은 양의 눈이 내렸는데요 빙판길이 우려되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아침까지는 부산에 비 또는 눈이 이어지겠고, 경남동부내륙과 경남남해안에도 빗방울 또는 눈날림이 있겠습니다.

(구름)
비가 그친 뒤 오후부턴 흐렸던 하늘이 개면서 차츰 맑아지겠습니다.

(전국)
현재 제주에는 대설주의보가 발효된 상태고 부산을 비롯한 동쪽지역을 중심으로는 건조주의보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부경남)
경남지역 오늘 아침기온 어제 같은 시각과 비교해 약간 더 높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중부경남)
낮 기온도 어제보다 2,3도 오르겠는데요 낮 최고 밀양과 거제 8도 창원7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과 양산은 낮 최고 9도로 어제보다 2도가 높아 큰 추위는 없겠습니다.

(해상예보)
오늘까지는 지구와 달이 가까워지는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입니다. 만조시 남해안 저지대에서는 침수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중기예보)
일요일부터 월요일 사이에는 눈,비 소식이 들어있구요 이후에는 기온이 점차 다시 떨어지겠습니다.

(공항날씨)
오늘 아침 김해 공항에는 눈이 내리고 있어 항공기 지연이나 결항 가능성은 염두에 두셔야겠습니다.

이재원  
  • 이재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