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핫이슈 클릭 연예가 화제 – 백지영 “정석원 큰 잘못…아내로서 함께 반성” 눈물

조회수17.92K의견0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이재원입니다. 가수 백지영씨의 남편이자 배우인 정석원씨가 마약 투약 혐의로 물의를 일으킨 가운데 백지영씨가 자신의 콘서트에서 이 일을 사과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 화면을 통해 보시죠}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공연에서 남편인 배우 정석원의 필로폰 투약 사건에 대해 눈물을 보이며 사과했습니다.

백지영은 10일 오후 3시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자신의 콘서트에서 “남편의 잘못에 대해 인정하고, 아내 된 사람으로서 함께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그럼에도 오늘 이 무대에 오르게 된 것은 오랜 시간 이날을 기다렸고, 또 기대해주셨던 많은 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거듭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드려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전했는데요

2013년 9살 연하의 정석원과 결혼한 백지영은 지난 9일 정석원이 필로폰 투약 혐의로 체포된 소식이 알려졌지만 관객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공연을 예정대로 진행했습니다.

고현정 하차로 시청자들의 거센 항의를 받고 있는 ‘리턴’ 제작진이 포스터에서 고현정의 얼굴을 빼고 촬영 재개에 나섰습니다.

관계자는 “최자혜 역 촬영분은 배우 박진희 합류 여부가 결정될 때까지 없을 것”이라며 “일단 최자혜 역의 분량없이 촬영을 진행할 방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리턴’ 최자혜 변호사로 출연 중이던 고현정은 주동민 PD와 좁혀지지 않는 의견 차이로 드라마에서 하차했습니다.

고현정 하차 이후 주동민 PD와의 불화설이 불거지면서 시청자 게시판에는 ‘고현정 하차 반대’ 글들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주연배우 촬영 거부와 하차라는 초유의 사태를 겪은 범죄 스릴러물 ‘리턴’이 더 이상 리턴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가수 김연자가 올가을 교제하는 남자친구와 결혼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연자는 모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지금 사랑하는 남자가 있다. 서로 같은 시간을 보내다가 갑자기 불꽃이 튀었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DJ인 컬투가 결혼 계획을 궁금해하자 “결혼을 할 것”이라며 “올가을 즈음에 결혼할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김연자는 지난해 7월에도 모 예능에 출연해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이란 히트곡 ‘아모르 파티’의 가사처럼 4년째 연상남과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개그우먼 김미화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중계 과정에서 받은 지적에 반쪽짜리 사과를 했다가 구설에 오르자 결국 재차 사과했습니다.

김미화는 자신의 트위터에 “부적절한 사과문으로 오히려 논란을 키웠다. 깊은 사과 드린다”며

“선의의 쓴소리를 해주셨던 많은 분께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하다. 이를 계기로 좀 더 반성하며 낮아지겠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앞서 김미화는 지난 9일 열린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의 MBC TV 중계진으로 나서 센스 있는 진행을 선보이려고 노력했지만

방송 후 다른 진행자들과 발을 맞추지 못한 해설을 했다는 지적이 일었습니다.

{앵커:한편 어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북한 삼지연 관현악단 공연 피날레에서 북한 가수들과 함께 소녀시대 ‘서현’이 합동 공연을 가졌는데요 노래가 끝난 뒤 북한 예술단원과 포옹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