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책(사진으로 읽는 하늘과 바람과 별)

조회수650의견0

{앵커: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시인 윤동주! 올해는 그의 서거 73주년이 되는 해인데요. 밤하늘에 별빛 같은 삶을 살다간 윤동주의 인생을 한 권의 책으로 만나보시죠. ‘사진으로 읽는 하늘과 바람과 별’ 오늘의 책입니다.}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 없는 삶을 갈망했던 윤동주! 글을 통해 일제에 맞섰던 그의 정신은 100년이 흐른 오늘 날에도 큰 울림을 주고 있죠.

윤동주 탄생 100주년을 맞아 그의 인생과 글을 그리는 책이 출간됐습니다.

27년이라는 짧은 생애를 살다간 윤동주의 삶을 40개의 글과 208장의 사진으로 빠짐없이 기록하고 있는데요.

청년 윤동주와 그의 벗 송몽규, 윤동주가 숨을 거둔 일본 형무소 등 미처 몰랐던 윤동주를 엿볼 수 있습니다.

‘윤동주의 시’만 알고 인간 윤동주는 미처 몰랐던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사진으로 읽는 하늘과 바람과 별’
오늘의 책이었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