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극장가

조회수407의견0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클릭 이재원입니다. 부산에서 촬영한 마블 최초의 흑인 영화 ‘블랙 팬서’가 벌써 500만
관객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영화 ‘궁합’과 ‘리틀 포레스트’가 나란히 도전장을 던졌는데요. 3월 첫째주 화제의 신작, 지금 소개합니다.}

{리포트}

흉년이 이어지던 조선! 왕은 액운이 낀 팔자로 소문난 송화 옹주의 혼사가 가뭄을 해갈해 줄 것으로 믿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부마 간택에는 당대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참여하는데요.

한편, 옹주는 신랑감 후보들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궁궐 밖으로 나갑니다.

코믹 사극 ‘궁합’이 오랜 기다림 끝에 빛을 보고 있습니다. 이승기의 입대 전 촬영됐지만 개봉이 2년 넘게 연기됐다가 최근에야 관객과 만났는데요.

남녀노소 모두가 공감하는 궁합을 소재로 밝은 사랑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영화 ‘관상’ 제작진의 역학 3부작 중 두 번째 영화로, 이승기와 심은경의 2년 전 풋풋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개봉 첫날 17만 5천 명의 관객을 불러모으며, 장기 집권했던 블랙 팬서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습니다.

취업과 연애,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혜원! 각박한 도시 생활에 지친 어느 날 시골 고향 집으로 돌아옵니다.

혜원은 재하 은숙 함께 자급자족하며 특별할 것 없는 1년을 보내는데요.

영화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일본에서는 여름과 겨울, 겨울과 봄
2편으로 나눠 영화화된 적이 있습니다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을 연출한 임순례 감독의 4년만의 복귀작으로, 김태리 류준열이 주연으로 나서는데요.

공들여 만든 음식을 먹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치유됩니다.

자극적이고 화려한 영화 일색인 충무로에서 특별한 여유를 선사하는데요.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자연, 다채로운 음식들은 일상의 쉼표가 되어줍니다.

{앵커:두 말할 나위 없는 할리우드 명감독과 명배우가 한 영화에서 만났습니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메가폰을 잡고 메릴 스트립과 톰 행크스가 호흡을
맞춘 ‘더 포스트’인데요. 며칠 뒤 열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2개부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지금 소개합니다.}

{리포트}

1971년 다니엘은 참혹한 베트남 전쟁을 멈추기 위해 내부고발자가 됩니다.

미국 정부는 국익을 해쳤다며 뉴욕 타임스의 후속보도를 금지시키고, 보도금지 가처분 소송까지 제기하는데요.

한편 워싱턴 포스트의 편집국장인 벤은 나라를 뒤흔들 기밀 문서를 확보하고, 사주인 캐서린은 언론인의 사명과 회사의 존립 사이에서 갈등합니다.

영화는 미국 정부가 베트남전 발발에
개입했다는 1급 기밀을 폭로한 워싱턴
포스트 기자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과 여우 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됐는데요.

메릴 스트립은 21번째 아카데미 후보로 지명되는 진기록을 세웠습니다.

세상을 바꾼 47년 전 사건을 영화로 만들었지만, 오늘 날 트럼프 시대 미국의 여러 모습과도 겹쳐보입니다.

{앵커:화려한 볼거리와 음악으로 470만 관객을 사로 잡았던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가 10년 만에 속편으로 돌아옵니다.
메릴 스트립과 아만다 사이프리드 등 전편의 주역들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는데요.
올 여름 그리스의 아름다운 섬을 배경으로 아바의 새로운 명곡들이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