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핫이슈 클릭 연예가 화제:”잠시만 안녕”..정용화, 입대 전 삭발 사진 공개

조회수1.89K의견0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조문경입니다. 최근 빅뱅의 지드래곤, 태양 등 현역 아이돌의 입대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룹 씨엔블루의 정용화도 부정입학 논란을 뒤로 한 채 입대를 했는데요, 첫 소식으로 만나보시죠! }

그룹 씨엔블루의 리더 정용화(29)가 어제 육군 현역병 입대를 앞두고 삭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정용화는 어제(5일) 오후 강원도 화천군 육군 15사단 승리신병교육대를 통해 입소했는데요, 그는 신병교육 수료 후 21개월 간 현역병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한편 정용화는 경희대 대학원 입시 관련 업무방해 혐의로 수사가 진행 중인 가운데 입대하게 됐는데요,

정용화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학업에 관심도 없으면서 군 입대를 연기하려고 박사과정을 취득하려고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며 의혹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한류스타 김현중 씨가 일본투어로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김현중 씨가 전 연인과의 법정 공방과 음주운전 논란을 뒤로하고 일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주말, 일본으로 출국한 김현중 씨는 열도 팬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는데요.

현지 매체들의 관심도 이어져 사생활 논란과 군 입대로 인한 공백을 무색하게 했습니다.

어제 도쿄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김현중 씨는 오사카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인데요.

일본 활동이 주목을 받으면서 국내 복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실력파 걸 그룹 마마무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별이 빛나는 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우아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한 멤버들!

여기에 라틴풍의 기타 연주와 휘인 씨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마마무는 내일, 새 앨범을 모두 공개하며 가요계로 출격합니다.

걸 그룹 원더걸스로 활동했던 혜림 씨가 해체 후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해 26살의 나이에 늦깎이 대학생이 된 혜림 씨.

그동안 모범적인 학교생활로 장학금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또 외교부에서 주최하는 해외안전여행 대학생 서포터즈로도 활약해, 홍보에 앞장선 공로로 표창장도 받았다고 합니다.

혜림 씨는 학교생활 외에도 가수와 연기, 다양한 행보를 예고해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앵커:또한 미투운동이 최근 한 달간 우리 사회 전반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계가 미투운동의 한가운데 있는 상황에서 자고 나면 새로운 이름, 새로운 피해사실이 드러나고 있는데요, 이런 피해자들을 지지하는 ‘위드유’운동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사회 전반에 만연한 성범죄가 하루 빨리 뿌리 뽑힐 수 있길 바라봅니다.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