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닝와이드 2날씨 3월9일(금)

조회수445의견0

(메인)
비구름이 물러가자 꽃샘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오늘 출근길에는 보온에 각별히 신경쓰셔야겠는데요 어제보다 찬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영하권으로 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다행히 낮에는 바람이 잦아들면서 온화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구름)
현재 한반도 상공 구름의 양은 적지만 아침까지는 내륙에 안개가 끼며 시야가 답답하겠습니다.

(전국)
오늘 전국에서 구름이 걷히며 맑겠습니다. 다만,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 아침까지 산발적인 빗방울 또는 눈 날림이 있겠습니다.

(서부경남)
경남지역 현재기온 어제보다 3,4도 가량 낮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중부경남)
낮 기온은 밀양과 거제10도 창원9도선까지 올라가겠습니다.

(부산권)
부산과 양산의 낮 최고 기온은 9도가 예상되고 해안지역에서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해상예보)
현재 전해상에 풍랑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동해상은 최고 6m까지 물결이 거세게 일겠고 너울성 파도도 예상돼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중기예보)
주말 아침까지 다소 춥다가 낮부터 바람이 온화해지겠구요 이후 기온 쑥쑥 더 올라 봄이 완연해 질 전망입니다.

(공항예보)
오늘 아침 두 공항 모두 기상상황 좋은 편으로 현재까지 항공기 결항 소식은 없는 상탭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