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주말극장가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이재원입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이 잇달아 개봉하고 있는데요.

내일(5월 5일)죠.
어린이날, 우리 자녀와 함께 감상하기 딱좋은 영화, 슈퍼 콩을 소재로 한 애니매니션 ‘매직빈’ 준비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감상해볼까요.

{리포트}

동글동글, 노란 색의 귀여운 슈퍼 콩 ‘빈’

전설적인 사부의 가르침을 따라 절대 마법을 수련하는데요.

반복되는 힘든 훈련, 쉽지 않습니다.

모두의 비웃음을 이겨내고 슈퍼콩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은 계속됩니다.

최고의 마법사가 되기 위한 슈퍼 콩의 모험을 그린 영화 ‘매직빈’.

슈렉과 니모를 찾아서를 만들었던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드림팀이 시각 효과와 음악, 각본 등 다양한 파트에서 함께 했는데요.

귀여움과 순수함, 정의로움에 날렵한 액션까지 모두 갖춘 유일무이, 슈퍼 콩!

절대마법 그리고 각양각색의 개성을 담은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어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

잔머리가 뛰어난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와 싱글맘 여동생 수진의 도움으로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에 나섭니다.

국내 최초로 팔씨름을 소재로 한 영화 ‘챔피언’.

인상은 험악하지만 마음은 순수한 매력적인 배우 마동석이 기획부터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실제 마동석은 팔씨름 국가대표 선수들과 트레이닝하며 20인치 둘레의 팔뚝을 완성시켰다고 하죠.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에 탁월한 연기력, 여기에 권율과 만들어 내는 끈끈한 브로맨스,

관객들을 웃고 울리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앵커: 두편의 영화 외에도
유해진이 코믹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마성의 매력을 다시한번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레슬러’

평화로운 석기마을 주민들과 청동기 왕국의 한판 대결을 그린 애니메이션 ‘얼리맨’ 등 오랜만에 다양한 장르 가족 영화가 상영되고 있습니다.

주말에 따뜻하고 잔잔한 감동을 전해주는 영화 감상, 어떠세요~ 지금까지 핫이슈클릭이었습니다.}

이유경 구성작가
  • 이유경 구성작가
  • lee1004219@knn.co.kr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