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 1날씨 7월3일(화)

{앵커:오늘 아침 태풍의 영향을 받으면서 부산과 경남 곳곳에 태풍 예비특보가 발효된 상탭니다.

강풍특보도 발효되면서 종일 매우 강한 비 바람이 불겠는데요

수변공원에 나가 있는 기상캐스터 연결해보겠습니다. 이재원 기상캐스터~ }

(메인1)
네, 저는 지금 수변공원에 나와있습니다. 당초예상보다는 현재 비교적 약한 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후부터는 태풍의 직간접 영향권에 들면서 빗줄기가 다소 강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침 출근길에 우산은 물론, 부산과 경남 곳곳으로는 태풍과 강풍예비특보가 발효된 상태기 때문에 비에 대한 대비는 계속해서 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새벽까지 비의 양은 부산과 경남곳곳에 최고 100mm 그밖의 경남남해안 150mm 이상이 예상됩니다.

(구름)
제 7호 태풍 쁘라삐룬은 오늘 오전 제주해상을 지나서 밤에는 대한해협을 통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상 진로가 조금 더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내륙에 직접 상륙하진 않겠지만 부산과 경남해안으로는 태풍 피해 없도록 다시 한번 주변을 살펴주시면 좋겠습니다.

(기온표)
지역별 자세한 기온 보시면, 오늘 아침기온 어제와 비슷하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낮 기온도 어제보다 3,4도 낮겠는데요 부산과 창원25도 진주와 남해 26도가 예상됩니다.

(엔딩멘트)
내일부터는 점차 태풍의 영향권에서 벗어나면서 잠잠해지겠지만 모레부터는 또다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수변공원에서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이재원  
  • 이재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