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닝와이드 날씨 7월12일(목)

조회수490의견0

(메인1)
벌써부터 더위 때문에 잠 설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오늘 부산 일부지역에서는 열대야 기준인 25도를 웃도는 곳들이 있었습니다. 한낮에도 기온이 어제보다 더 올라서요 부산과 경남지역 일부에는 폭염주의보가 경보로 한 단계 격상된 상탭니다. 장마가 일찍 끝난 만큼 폭염과 열대야 기간이 더 길어지면서 온열 질환 위험도 커지겠습니다. 건강관리 유의하시깁 바랍니다.

(구름)
여기에다 하늘에 구름의 양도 별로 없습니다. 햇볕이 쨍쨍 내리쬐면서 자외선과 오존 모두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전국)
그밖에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다만, 오후 한때 강원 영서에는 적은 양의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서부경남)
경남지역 현재기온 어제보다 2,3도 높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중부경남)
낮 동안 33도 안팎의 폭염이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밀양과 창녕 35도 창원과 거제 33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도 낮 최고 31도 양산35도로 어제보다 기온이 더 오르겠습니다.

(해상예보)
한편, 달과 지구가 가까워지는 슈퍼문 현상과 태풍 ‘마리아’의 간접 영향으로 해안가 저지대에서는 침수피해에 대비하셔야겠습니다.

(중기예보)
당분간 별다른 비 소싣 없겠구요, 밤낮을 가리지 않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공항)
오늘 두 공항 모두 바람도 약하게 불고 시정도 좋은 상태로, 현재까지 결항 소식도 없는 상탭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