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극장가-인크레더블2

조회수522의견0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클릭 조문경입니다. 밤낮 없는 가마솥 더위를 피해 극장으로 피서 떠나는 분들 많으시죠?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신작 영화, 지금 소개합니다. 범죄자 전용병원 ‘호텔 아르테미스’와 14년 만에 돌아온 ‘인크레더블2′! 저와 함께 조금만 엿보실까요?}

{리포트}

엄청난 힘을 가졌고, 몸이 고무처럼 늘어나는가 하면 자유자재 투명 인간으로도 변신하는 슈퍼 히어로 가족!

정부 정책으로 슈퍼 히어로의 활동이 불법이 되자 생계부터 걱정하는데요.

아내 ‘헬렌’은 슈퍼히어로 활동의 합법화를 위해 활약하고, 남편 ‘밥’은 육아휴직을 하고 삼남매를 돌봅니다.

++++++++++
어벤져스 영웅군단 못지 않은 슈퍼 히어로 가족들이 화려하게 귀환합니다.

2004년 개봉한 인크레더블이 14년 만에 속편으로 극장가를 찾았는데요.

애니메이션 명가 ‘픽사’의 스무번째 작품으로, 전편의 감독과 배우가 그대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정체불명 악당에 맞서는 슈퍼 히어로 가족의 이야기에, 육아 고충과 부부관계 같은 현실적 소재를 녹여냈는데요.

북미에서는 애니메이션 최초로 5억 달러, 우리 돈 5천 600억 원에 흥행 수입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멀지않은 미래, 2028년의 LA! 범죄자 전용호텔 ‘아르테미스엔 살인과 무기, 욕설 절대 금지의 규칙이 있습니다.

무면허 의사 ‘진’과 간호사 ‘에베레스트’는 22년째 이곳을 운영 중인데요.

총상을 입은 강도와 베테랑 킬러, 무기상과 마피아 보스 등 최악의 악당이 모여든 어느 날! 호텔 아르테미스는 개점이래 가장 분주한 밤을 보냅니다.

+++++

오로지 범죄자만이 출입할 수 있는 범죄자 전용 병원이 있다면 어떨까요?

강렬한 액션영화 ‘호텔 아르테미스’가 여름극장가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아카데미 2회 수상에 빛나는 조디 포스터와 ‘킹스맨’의 소피아 부텔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데이브 바티스타가 호흡을 맞추는데요.

기묘한 분위기와 인물들의 이름이 유명지역의 명칭인 점도 이채롭습니다.

‘올드보이’ ‘신세계’ ‘아가씨’를 촬영한 정정훈 감독이 참여해 화젭니다.

++++++

{앵커:극장가의 새 흥행 코드! 바로 리메이크입니다. 500만 관객을 사로잡은 ‘독전’ 역시 홍콩의 ‘마약전쟁’을 리메이크 했는데요. 최근엔 한국 영화를 외국에서 리메이크 하는 사례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리메이크 된 ‘써니’ ‘과속스캔들’에 이어 여성 원톱 액션 ‘마녀’도 할리우드 리메이크를 추진 중이라고 하네요. 케이팝에 이은 영화 한류! 기대해 봐도 좋겠죠? 지금까지 핫이슈클릭이었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