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닝와이드 날씨2 8월11일(토)

조회수758의견0

주말에도 폭염은 계속됩니다. 다만 소나기 소식도 함께 들어있는데요, 오전까지 부산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고, 경남서부지역에도 오후에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예상 강수량은 10-40mm 정도입니다. 일요일인 내일도 소나기가 내리겠는데요, 주말 내내 외출하실 때는 작은 우산 하나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태풍 야기가 북상 중이라 더위를 식혀주지는 않을까 궁금하실텐데요, 가장 유력한 경로는 중국 동해안을 지나 북한 북부로 향하는 것인데요, 아직은 진로가 유동적입니다.

현재 강원산지와 경상해안 제주도에는 약하게 비가 내리는 곳이 있는데요, 오후에 충청내륙과 남부내륙에도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오늘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다소 낮게 출발하고 있습니다.

낮 기온은 어제보다는 2,3도 가량 높겠습니다. 낮 최고 창원과 거제 33도, 밀양 34도 예상됩니다.

부산도 낮 최고 32도, 김해와 양산 34도가 예상되고, 해안지역은 종일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겠습니다.

당분간은 너울성 파도가 높게 일겠습니다. 해수욕장을 이용하는 피서객들은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나기만 지날 뿐 시원한 비소식이 없어서 당분간 무더운 날씨는 계속되겠습니다.

오늘 아침 김해와 사천공항 모두 구름은 다소 지나지만 시정 좋은 편입니다. 현재까지 항공기 결항 소식 없는 상태입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