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섹션<주말 극장가>

(앵커)
-100억원이 넘는 제작비에 정상급 배우들이 참여한 기대작 '베를린'이 벌써부터 관객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 놓치면 아까운 보석 같은 영화 두 편, 함께 준비했습니다.

화면으로 미리 만나보시죠.

(리포트)

영화 베를린은 쉬리 이후 14년 만에 등장한 한국형 첩보 액션 영화입니다.

하정우와 한석규, 류승범,전지현으로 이어지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제작 전부터 기대를 모았는데요.

남북으로 나뉜 우리나라만의 특수한 상황을 소재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입니다.

베를린을 배경으로 쫓고 쫓기는 비밀 요원들간의 추격전을 그렸습니다.

류승완 감독이 정두홍 무술감독과 호흡을 맞춰 고난도의 액션신을 연출했는데요.

네 명의 주연 배우들은 능숙한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
수채화로 그린듯한 영상이 돋보이는 '문라이즈 킹덤'은 어른들을 위한 동화 같습니다.

외톨이인 소년과 소녀의 운명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단 둘이 있을 곳을 찾아서 모험을 감행하는 주인공들과 그들을 찾기 위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유쾌하게 펼쳐집니다.

무엇보다 배우들이 주는 재미가 가득한데요.

브루스 윌리스와 에드워드 노튼,틸다 스윈튼을 비롯한 할리우드 명 배우들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입니다.

몸 값 높은 스타들이 거의 무보수로 출연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한편 영화는 85회 아카데미,66회 영국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

일본 애니메이션 <부도리의 꿈>은 아동 문학가 미야자와 겐지의 1932년 작품이 원작입니다.

<은하철도의 밤> 과 <아톰> 으로 유명한 스기이 기사부로 감독의 손을 거쳐서 판타지의 옷을 덧입었는데요.

고양이 부도리의 성장기와 위기에 빠진 숲을 구하고 싶은 부도리의 꿈을 담아냈습니다.

영화의 총괄 프로듀서 시미즈 요시히로는 일본인 취객을 구하고 목숨을 잃은 이수현씨를 떠올리며 제작을 결심했는데요.

고인이 직접 언급되지는 않지만 세상을 구하고 싶은 고양이 부도리에 그의 뜻과 의지를 녹여냈습니다.

영화는 화려한 3D로 무장하지 않았지만 감동적인 이야기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섹션 <주말 극장가> 정유진이었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