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핫이슈클릭 연예가화제-판빙빙 동생 판청청 활발한 SNS 등

조회수3.54K의견0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클릭 조문경입니다. 최근 배우 판빙빙의 행방이 묘연해졌습니다.
탈세 스캔들로 중국을 들썩이게 한 후 소식이 알려지지 않고 있는데요,

동생은 활발히 SNS 활동을 하고 있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첫 소식으로 만나보시죠! }

판빙빙의 동생이 꾸준히 SNS를 통해 근황을 올리고 있습니다.

판청청은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우리는 난징에 왔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요,
그는 SNS에서 누나에 대한 언급을 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판빙빙은 중국 정부로부터 탈세 혐의를 조사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판빙빙의 수갑 찬 모습이 공개돼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8일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판빙빙으로 추측되는 여성의 사진이 유포된건데요,
이에 대해 판빙빙 측과 중국 당국 모두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어 논란은 한동안 계속될 전망입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활동을 중단한 걸그룹 EXID의 리더 솔지가 건강을 회복해 팀에 다시 합류했습니다.

인천 국제공항에서 포착된 멤버들.

솔지의 밝은 모습이 눈에 띄는데요.

싱가포르 공연차 출국한 EXID는 1년 9개월 만에 다섯 멤버 모두 무대에 올랐는데요,
앞으로는 건강하게 활동을 함께 할 수 있길 바랄게요!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26)가 FA시장에 나옵니다.

현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이달말 전속계약 기간이 만료되는데요,
관계자에 따르면 안소희는 키이스트와 이번 계약을 끝으로 새 소속사를 찾기로 했습니다.

안소희가 향후 거취를 어떻게 정할지 비상한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이네요!

인기 아이돌 그룹 비에이피의 멤버 힘찬 씨가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아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힘찬 씨는 지난 7월 지인들과 놀러 간 경기도의 한 펜션에서 술을 마신 후 20대 여성을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당시 여성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고, 힘찬 씨는 “서로 호감이 있었다”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오해가 생겼다”며 “조사에 성실히 임해 사실관계를 소명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앵커:방용국 탈퇴 소식에 이어 힘찬의 강제추행 혐의까지 알려지며 BAP가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다른 멤버들 또한 재계약 대상인 만큼 B.A.P는 민감한 시기를 보내고 있었는데요,

이 위기를 어떻게 이겨낼 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