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핫이슈 클릭-주말 극장가 “동네사람들”

조회수272의견0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조문경입니다.

주말을 앞둔 금요일, 이번주 개봉영화 소식! 전해드려야 겠죠.

흥행 배우 마동석의 액션 스릴러 [동네사람들]이 관객 몰이에 나선 가운데… 1986년 개봉작이죠. 공포영화 [여곡성]의 리메이크 버전과 박해일, 문소리 주연의 [군산]까지! 차례로 만나보시죠.}

{리포트}

한적한 시골 마을 학교에 부임한 체육교사 기철.

학교 분위기가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소녀가 사라졌지만, 학교도, 마을도, 경찰도 아무 일 없다는 듯 평온하기만 합니다.

결국 기철은 사라진 수연의 절친, 유진과 함께 직접 수연을 찾아 나섭니다.

이 수상한 마을에서, 과연 두사람은 실종된 소녀를 찾을 수 있을까요.

스승과 제자로 호흡을 맞춘 마동석-김새론 콤비의 케미가 돋보이는 액션 스릴러 ‘동네사람들’

마동석의 통쾌한 액션과 김새론의 몰입도 높은 연기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

이혼하고 혼자가 된 송현과 한때 송현을 좋아했던 윤영..

두 사람은 함께 낯선 도시를 찾습니다.

이곳 저곳을 배회하다.. 독특한 분위기의 민박집에서 며칠 묵기로 하는데요.

묵직한 매력의 민박집 사장과 딸을 만나면서 네 사람의 마음과 관계가 복잡하게 얽혀듭니다.

‘경주’, ‘춘몽’에서 독특한 시선을 선보여 온 장률 감독 작품 ‘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

문소리와 박해일, 장진영 등 연기파 배우들이 호흡을 맞춰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호평받았습니다.

========================

원인 모를 기이한 죽음이 이어지는 한 저택.

우연히 이곳에 발을 들이게 된 옥분은
비밀을 간직한 신씨 부인을 만나는데요.

집안에 있는 동안 반드시 지켜야 할 규칙을 듣게 됩니다.

여자 녀, 울 곡, 소리 성. 여자가 한을 품어 크게 우는 소리를 뜻하는 말, 여곡성.

1986년 개봉했던 한국형 공포영화의 역사, [여곡성]을 새롭게 리메이크했습니다.

적외선 카메라 촬영기법에 스피디한 액션 등 지금 세대를 위한 트렌디한 공포 감성이 담겼습니다.

오리지널 감성에 현대적 감각까지. 동시에 느껴보세요

{앵커:

하이라이트 영상만 봐도 소름끼치죠.

소개해드린 영화 외에요. 프랑스에서 2700만 달러, 우리돈 300억 이상의 수익을 올린 흥행작 ,알리바이 닷 컴과 헐리우드 판타지 영화,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도 개봉했습니다.

액션과 공포, 드라마, 멜로까지 다양한 장르 영화 보시면서 문화 향기~ 가을 향기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지금 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