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아이 날씨 12월7일(금)

조회수1.33K의견0

(메인)
아직 12월 초순이지만 칼바람이 불면서 한겨울 추위가 찾아왔습니다. 이번 한파 내일 절정에 달하겠는데요 거창 영하6도 합천은 영하7도에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도 추웠는데 내일은 훨씬 더 추우니까요 방한 용품 잘 활용해서 옷차림 두텁게 하셔야겠고요, 동파사고에도 미리 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구름)
내일도 한반도 상공 구름많겠고, 거창, 함양, 산청 등에는 새벽에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전국)
그밖에 지리산과 덕유산, 등 높은 산지에는 눈이 날리면서 일부 쌓이는 곳이 있겠습니다. 주말을 맞아 겨울 산행 하시는 등산객들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서부경남)
내일 경남지역 아침기온 오늘보다 3,4도가량 낮아 맹추위가 기승을 부리겠습니다.

(중부경남)
낮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는데요 낮 최고 거제4도 밀양과 창원2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은 아침기온 영하4도로 오늘보다 5도가량 낮겠고요, 낮 기온 4도가 예상됩니다.

(해상예보)
바닷길 상황도 좋지 못합니다. 현재 거센 풍랑이 일면서 전 해상에는 풍랑특보가 발효중인데요 항해나 조업선박은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중기예보)
다음주에는 다시 기온이 오름세를 보이겠지만 주 초반에는 눈비 소식이 들어와있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