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아이 날씨 1월12일(토)

조회수503의견0

(메인)
눈,비는 그쳤지만 밤 사이 기온이 떨어지면서 빙판길을 이루는 곳이 많겠습니다. 교통 안전에 각별히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맑은 날씨를 회복하면서 한 낮엔 다시 온화한 날씨를 되찾겠습니다. 다만, 전국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면서 부산,경남지역도 한때 나쁨 수준을 보일 수 있겠습니다. 호흡기 약하신 분들은 먼지 수치 잘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름)
현재 전국에 구름 많은 가운데 곳곳에 안개와 먼지가 뒤엉켜 가시거리가 좋지 않은 곳이 많습니다.

(전국)
내일은 서부지역을 중심으로는 초미세먼지가 매우 나쁨 수준까지 오르겠습니다. 한 낮엔 전국이 대체로 맑고 온화하겠습니다.

(서부경남)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2도에서 6도가량 낮게 출발하면서 내륙은 영하권으로 뚝 떨어지겠습니다.

(중부경남)
한 낮 기온은 오늘보다 4,5도 가량이나 높아 온화해지겠습니다. 낮 최고 창원 10도, 밀양 12도, 거제 11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도 낮 최고 13도, 양산과 김해 12도 등으로 평년 수준을 훌쩍 웃돌겠습니다.

(해상예보)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먼바다를 중심으로만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중기예보)
당분간 대체로 맑고 한 낮엔 온화한 날씨를 보이겠는데요, 다음주 수요일에는 반짝 추위가 다시 한 번 더 찾아오겠습니다. 변덕스러운 기온에 건강 잃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