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클릭 연예가 화제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클릭 조문경입니다. 그룹 샤이니의 키, 빅스 엔, 정진운이 어제 입대했습니다. 세 사람 모두 군악대에 지원해 합격해 군악대 동기가 됐는데요, 첫 소식으로 만나보시죠! }

키와 엔, 정진운은 어제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군악대에서 군복무를 하게 됐는데요,각 소속사는 조용한 입대를 원하는 이들의 뜻을 존중해 입대 시간과 장소를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세사람은 모두 SNS를 통해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을 공개했는데요,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는 인사도 함께 했습니다.

정진운의 입대로 2AM 멤버 모두 군필돌이 됐는데요, 이창민은 지난 2012년 10월 입대해 2014년 7월 만기전역 했고, 임슬옹은 2017년, 조권은 지난해 8월 입대했다.

올봄 가요계는 거센 ‘여풍’이 불어 닥칠 전망입니다.

먼저, 모레 컴백을 앞둔 선미 씨가 강렬한 매력의 신곡 ‘누아르’ 티저를 공개했는데요.

연타 흥행에 성공한 ‘가시나’와 ‘주인공’, ‘사이렌’의 열풍을 이어갈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어 8일에는 ‘트로트 요정’ 홍진영 씨가 흥 넘치는 신곡 ‘오늘 밤에’로 돌아오고요.

투애니원 출신 박봄과 대세 걸 그룹 마마무, ‘감성 보컬’ 거미도 이달 컴백 대전에 합류를 알렸습니다.

소녀시대 유리 씨가 처음으로 연극에 도전하는 ‘앙리 할아버지와 나’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유리 씨는 고집불통의 앙리 할아버지 역을 맡은 이순재·신구 씨와 함께 출연해, 방황 끝에 꿈을 찾는 대학생을 연기하는데요.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까칠한 성격의 고집불통 앙리할아버지와 꿈을 찾아 방황하는 대학생 콘스탄스가 서로의 인생에서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렸습니다.

이날 유리 씨는 “대배우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영광”이라면서, 연극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혀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국 걸 그룹 최초로 블랙핑크가 미국 빌보드의 표지를 장식합니다.

빌보드는 SNS를 통해 블랙핑크의 표지 힌트라면서 마치 퍼즐 같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와 동시에 수많은 댓글들이 달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블랙핑크!

최근엔 미국의 유명 방송에도 출연하며 글로벌한 저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앵커:한편 같은 소속사 승리는 이른바 버닝썬 게이트로 시끄러운데요, 3월 해외 콘서트를 취소하고 경찰수사에 성실히 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진실이 어떻게 밝혀질지 관심을 갖고 지켜봐야겠네요,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

조문경 리포터
  • 조문경 리포터
  • choregina@knn.co.kr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