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닝와이드 날씨2 3월16일(토)

조회수557의견0

(메인1)
밤 사이 눈,비는 모두 그쳤지만 아침 기온이 내려가면서 눈,비가 얼어붙어 도로가 미끄럽겠습니다.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걱정 없이 대체로 맑아서 봄 나들이 즐기기 좋겠는데요, 아침까진 평년 기온을 밑돌면서 다소 쌀쌀하겠습니다. 다행히 낮부터는 평년 기온을 회복하면서 비교적 온화하겠습니다.

(구름)
현재 전국에 구름이 다소 지나는 가운데 경기 내륙과 강원 영서북부에는 짙은 안개가 껴 있습니다.

(전국)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요, 오전까지 수도권을 중심으로만 미세먼지 농도가 높게 나타나겠습니다.

(서부경남)
오늘 아침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게 출발하고 있는데요, 찬바람에 체감 기온은 이보다 낮습니다.

(중부경남)
낮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낮 최고 창원과 거제 12도, 밀양과 창녕 14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도 낮 최고 13도, 김해와 양산은 14도선에 머물겠습니다.

(해상예보)
풍랑특보는 대부분 해제됐지만, 먼바다를 중심으로는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중기예보)
다음주 초반까지는 대체로 맑고 포근한 날씨를 이어가겠는데요, 다음주 중반부터는 비소식이 잦겠습니다.

(공항)
오늘 아침 김해공항을 중심으로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고 있는데요, 김포공항에 저시정 특보가 발효중이기 때문에 연결편 지연이나 결항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