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닝와이드 날씨 3월20일(수)

조회수1.00K의견0

(메인1)
요즘 꽃 소식도 들려오고 날도 따뜻해서 완연한 봄 날씨 즐기기 좋은데요 미세먼지는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전까지는 부산 경남 먼지 농도 ‘나쁨’ 단계가 예상됩니다. 그래도 늦은 오후부터 비가 내리면서 먼지가 점차 해소되겠습니다. 자세한 양을 보면 부산과 경남남해안, 지리산부근에 최고 80mm 경남내륙에 최고 50mm가 예상됩니다. 내일 오전까지 비가 이어지겠습니다.

(구름)
이번 비는 봄비 치고 양이 많은데다가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해 요란하게 오겠습니다. 해빙기철에 안전사고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전국이 흐린 가운데 비 소식이 있고요, 비가 오기 전까지 부산과 경남은 대기가 무척 건조하겠습니다.

(서부경남)
구름이 이불 역할을 해주면서 오늘 아침기온 크게 떨어지지는 않고 있습니다.

(중부경남)
낮에는 어제만큼이나 기온이 오르겠는데요 밀양과 거제20도 창원18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은 낮 최고 18도 양산은21도가 예상되고, 해안지역은 바람이 무척 강하게 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해상예보)
물결은 남해상에서 최고 4m까지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저지대에서는 만조시 침수 피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중기예보)
비가 그친 뒤 모레 낮부터는 찬공기가 밀려오겠고요, 이후 주말까지 반짝 꽃샘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공항)
오늘 아침 사천 공항에는 구름이 다소 지나고 있지만 항공기 이용에 불편을 줄 정도는 아닙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