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아이 날씨 4월8일(월)

조회수1.80K의견0

(메인1)
건조한 날씨에 부산 경남에는 강풍예비특보도 발효돼 화재 위험이 높았는데요 내일 오후부터 모레 오전 사이에는 건조함을 달래줄 비가 전국에 내립니다.

부산과 경남남해안에는 최고 80mm로 꽤 많은 양의 봄비가 내리겠고요, 그밖에 경남내륙에도 최고 40mm의 비가 예상됩니다.

천둥, 번개와 함께 요란한 비바람이 몰아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시설물 관리에 미리 대비하셔야겠습니다.

(구름)
내일 한반도 상공 비구름이 들어오면서 종일 흐릴 전망입니다.

(전국)
산불이 났던 강원도에는 최고 40밀리미터의 비가, 기온이 낮은 산간에는 10cm 이상의 많은 눈이 내리겠고요.
제주 산간에 많은 곳은 120mm 이상의 폭우가 예상됩니다.

(서부경남)
내일 경남지역 아침기온 오늘과 비슷하게 시작하겠습니다.

(중부경남)
반면, 낮 기온은 오늘보다 5,6도 낮아져 쌀쌀하겠는데요 낮 최고 밀양17도 창원과 거제15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은 낮 최고 15도 양산16도가 예상되고, 해안지역은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해상예보)
오늘까지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 높이 높은 기간입니다. 특히 남해안 저지대에서는 침수 피해 없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중기예보)
모레 오전 비가 그친 뒤 당분간은 맑고 온화한 봄 날씨가 계속될 전망입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