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최대 규모 뮤지컬 전용극장 ‘드림씨어터’ 개관

조회수936의견0

ST/드디어 부산에도 뮤지컬 전용극장이 생겼습니다. 10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부산국제금융센터 2단계 단지에 뮤지컬 전용극장 “드림씨어터”가 개관했습니다.


VCR/이달 11일, 부산에 ‘드림씨어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뮤지컬 전용극장으로는 국내 최대급 1,727석 규모입니다. 드림씨어터는 최첨단 음향장비와 무대장치로 국내 무대 예술을 한 단계 높일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오거돈시장 : 올해 금융중심지 10주년인데 이곳에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극장이 개관하는 것은 뜻깊은 일이다. 그동안 뮤지컬을 보러 서울, 대구, 창원 등으로 가는 경우가 많았다. 이제 수도권 주민이나 외국 관객이 부산으로 올 것이다. 2022년 부산국제아트센터, 2023년 부산오페라하우스 등이 개관하면 부산문화예술이 한 단계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


개관기념 라인업도 화려합니다. 개관작으로는 세계적 흥행 기록을 세우고 있는 ‘라이온킹’이 다음달 26일까지 무대를 장식합니다. ‘라이온킹’ 사전 티켓 판매 6만장은 이미 매진는데요, 그 중 55%는 타 지역 시민들의 예매라서, ‘라이온킹’에 이어 ‘스쿨오브락’, ‘오페라의 유령’ 등 수작들이 올려질 ‘드림씨어터’로 인해 문현동 일대가 국제금융·문화의 복합 관광 랜드마크가 되리라는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본 콘텐츠는 KNN 멤버로 가입한 외부사용자가 직접 업로드 한 것으로 KNN과 어떠한 제휴관계도 없습니다.

프로그램:

부산광역시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