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4월18일 (목)

(메인)
오늘 반팔 차림을 거리에서 볼 수 있을 정도로 따뜻했는데요 내일은 차가운 동풍의 영향으로 오늘보다 기온이 떨어져 다소 쌀쌀하겠습니다 옷차림 조금 더 두툼하게 하셔야겠습니다. 맑은 날씨가 지속되면서 대기가 바싹 메말랐습니다. 부산과 창원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됐는데요 작은 불씨도 큰불로 번지기 쉬운 만큼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구름)
내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구름많겠고, 경남서부내륙에는 낮 한때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전국)
밤부터는 황사와 중국발 스모그까지 더해지면서 중서부 지역을 중심으로 대기 질이 탁해지겠고 부산 경남은 보통 수준 유지하겠습니다.

(서부경남)
내일 아침 기온은 전 지역이 10도를 웃돌면서 출근길 공기는 한결 부드러워지겠습니다.

(중부경남)
낮 기온은 오늘보다 2에서10도가량 크게 낮아지겠습니다. 낮 최고 창녕과 밀양18도 창원16도에 머물겠습니다.

(부산권)
부산은 낮 최고 15도로 오늘보다 6도가량 낮겠고, 양산은 17도선에 그치겠습니다.

(해상예보)
오늘부터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의 높이가 높겠습니다. 남해안 저지대에서는 만조 시 침수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기 바랍니다.

(중기예보)
당분간 구름많은 가운데 낮 기온 20도 안팎의 날씨가 이어지곘고, 건조함은 나날이 심해지겠습니다.

이재원  
  • 이재원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