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부산아이 다가치키움 페스티벌

ST/지난 18일, 부산아시아드 경기장 일원에서 부산아이다가이키움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부부의 육아 나눔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모인, 제2기 ‘100인의 아빠단’과 여러 시민·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육아로 고민 많은 가정에 유익한 행사들이 이어졌습니다.


VCR/‘부산아이다가치키움 페스티벌’은 가정과 지역사회, 그리고 부산시가 함께 육아를 책임지자는 취지로, 아이를 둔 가족들과 부산시가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로 기획된 축젭니다.

이날 행사는, ‘우리 아이 첫 성교육’이라는 주제의 강연으로 시작해, 부산아이다가치키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정종철씨의 강연, 아이들을 매료시키는 다양한 공연들이 이어졌습니다.


정종철 아이다가치키움 홍보대사 : 부산아이다가치 키움의 좋은 뜻에 동참하려고 내려왔다. 육아를 통해 진정한 행복을 얻었고 많은 분들이 이런 행복을 얻길 바라는 마음이다. 그 동안의 육아과정을 엮은 책을 들고 벼룩시장에 참여했다.


중앙 무대 옆으로는 100인의 아빠단이 직접 준비한 육아용품 벼룩시장과 옥주부 ‘정종철’씨가 직접 운영하는 부스 및 지역 소상공인의 우수한 친환경 육아용품 등을 판매하는 벼룩시장이 페스티벌 참여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100인의 아빠단 : 오디오 싱크 중 일부분


축제 참가 가족들은 이번 행사로, 육아를 고민하는 가족 끼리 교류할 수 있었다며 부산아이다가치키움 페스티벌과 같은 행사가 더 많아지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본 콘텐츠는 KNN 멤버로 가입한 외부사용자가 직접 업로드 한 것으로 KNN과 어떠한 제휴관계도 없습니다.

프로그램:

부산광역시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