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닝와이드 2날씨 8월13일(화)

조회수487의견0

태풍이 밀어 올린 열기에 기온이 급격하게 오릅니다. 오늘 오전 10시를 기해선 폭염경보로 강화되는
곳들이 있겠는데요 함안과 사천 낮 기온 3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오후에는 내륙 곳곳에 대기 불안정으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5~40mm 정도가 예상되는데요 시간당 20mm의 다소 강한 비가 예상됩니다.

(태풍)
한편, 레끼마에 이어서 10호 태풍 크로사가 북상하고 있습니다. 중형급의 강한 세력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광복절 새벽에 규슈 남단에 상륙하겠고, 이후 북동진 하면서 점차 동해상으로 진출 하겠습니다.

(전국)
오늘 전국에 구름 많겠고, 중부서해안과 경기북부 내륙에도 오전까지 가끔 비가 내리겠습니다.

(서부경남)
현재 곳곳에서 열대야 기준 25도 웃돌고 있는데요. 24~26도 안팎의 기온분포를 보이고 있습니다.

(중부경남)
낮 동안 찜통더위는 계속됩니다. 낮 기온 밀양35도 거제34도 창원33도가 예상됩니다.

(부산권)
부산은 낮 최고 32도, 김해와 양산34도로 어제보다 더 덥겠습니다.

(해상예보)
오늘부터 남해안은 바닷물의 높이가 높은 기간입니다. 만조시 침수 피해 없도록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중기예보)
태풍의 영향으로 주 중반엔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항공)
오늘 아침 두 공항 기상상황 좋은 편으로 현재까지 결항 소식 없는 상탭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