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말 극장가-할리우드 첫 투자 '런닝맨'

조회수311의견0

(앵커)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 '이십세기 폭스'가 메인 투자를 맡은 첫번째 한국영화 '런닝맨'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부부, 남녀관계에서 벌어질 수 있는 일상적인 고민을 담아낸 '호프 스프링즈'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주말 극장가 입니다.

(리포트)
살인범 누명을 한 남자가 경찰과 악당의 추격을 피해 도망칩니다.

총이나 칼 없이 믿을 것이라고는 두 다리뿐인 이 상황에서 남자는 쉴새없이 도심을 질주하는데요.

아버지와 아들이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서서히 관계를 회복하는 드라마가 속도감 있는 도심 액션 사이사이에 잘 녹아 있습니다.

총알이 쏟아지고 화약이 터지는 화려한 볼거리보다는 재기발랄한 재치와 순발력으로 승부하는데요.

'중천'으로 데뷔한 조동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신하균, 김상호 등 연기파 배우가 열연했습니다.

++++++++++++++

사랑의 유통기한 얼마일까요?

영화는 결혼 30년차를 맞은 평범한 노부부가 무미건조한 결혼 생활을 바꾸기 위해 떠나는 일주일간의 여행을 담았습니다.

천의 얼굴 메릴 스트립과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데이빗 프랭클 감독의 두번째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았는데요.

오래된 부부의 가슴에 응어리 진 것들을 조금씩 조금씩 꺼내 보이며 이들이 왜 이런 상황에 다다르게 됐는지 공감과 이해를 자아냅니다.

사랑과 삶에 대한 진지한 태도로 부부의 복잡한 심리를 세밀하게 보여주는 동시에 시종일관 유쾌함을 잃지 않으며 균형감을 유지합니다.

+++++++++++++

지난해 개봉한 레미제라블의 러셀 크로우와 트랜스포머 4의 주연으로 확정된 마크 월버그가 '브로큰 시티'에서 만났습니다.

영화 '달콤한 인생'의 할리우드 리메이크 연출을 맡은 알렌 휴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는데요.

거대 권력자 시장과 나락으로 떨어진 사설 탐정의 운명적인 격돌을 다룬 범죄 액션입니다.

돈과 권력을 차지하려고 온갖 비리와 부정을 서슴치 않은 이들 가운데 그래도 양심을 지키려는 사람이 있음을 보여주는데요.

특히 마크 월버그는 거친 매력의 형사 빌리역을 위해 15kg의 체중을 감량하는 투혼을 발휘했습니다.

주말 극장가 김보라였습니다.

프로그램:

주요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