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아이 날씨 11월20일(수)

조회수480의견0

오늘 올 가을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을 기록한 곳들이 많았는데요 이번 추위는 내일 아침까지만
견디시면 되겠습니다. 출근길에는 오늘만큼 춥겠지만 낮부터 따뜻한 서풍이 불어오면서 추위가
차츰 누그러지겠습니다. 내일 부산의 낮기온은 17도, 절기상 소설인 모레 낮에는 20도까지 크게 높아지겠습니다.

내일 한반도 상공 구름 많은 가운데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에서 보통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다만, 때 이른 추위 속에 강원 영동 지역에는 건조주의보가 발효 중입니다.작은 불씨라도 가볍게
넘기지 마시고 철저히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내륙의 내일 아침기온 보겠습니다. 오늘보다 1~3도가량 낮게 시작해 여전히 춥겠습니다.

낮 기온은 오늘보다 1~5도가량 높아질텐데요 낮 최고 거제16도 밀양15도 창원14도가 예상됩니다.

부산은 낮 최고 17도까지 오르겠고 김해와 양산 16도로 선선한 늦가을 날씨를 회복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당분간 아침에 쌀쌀하고 낮에는 선선하겠는데요 일요일에는 전국에 한 차례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