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아이 날씨 11월30일

조회수723의견0

11월의 마지막 주말인 오늘 종일 하늘빛이 흐렸는데요 12월의 첫날인 내일은 비 소식이 들어와 있습니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부산과 경남남해안에 비가 내리겠고 잠시 소강상태를 보였다가 낮에 다시
경남서부부터 비가 시작돼 이른 오후에 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비의 양은 40mm 정도가 예상됩니다.

내일도 비구름의 영향으로 하늘빛 흐리겠지만 공기질은 깨끗하겠습니다.

그밖에 전국에 눈 비 소식이 있는데요 기온이 낮은 강원도와 경북 북동 산간에는 1cm 안팎의
눈이 내리겠습니다.

내일부터는 북서쪽에서 찬공기가 들어오면서 더 추워집니다. 아침기온 오늘보다 3~7도가량
낮게 시작하겠고요.

낮 기온은 오늘보다 많게는 12도가량 낮겠는데요 밀양과 창원9도 거제11도에 머물며 쌀쌀하겠습니다

부산과 김해11도 양산12도로 찬바람이 불며 체감온도는 이보다 더 낮겠습니다.

남해상과 동해상에서 물결이 3m까지 높게 일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항해나 조업선박은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비가 그친 뒤 12월에 들어서면서 겨울 추위가 성큼 다가옵니다.감기 등 환절기 질환에 걸리기 쉬우니까요.
건강 관리에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