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햇빛도 따사롭고, 오랜만에 맑은 하루였죠. 하지만 변덕스러운 봄이 잠잠할리가 없는데요.
내일은 부산경남지역으로 오후에 5mm 다소 적은 양의 비가 오겠습니다. 비가 늦게 오는 만큼, 퇴근길에 비 맞는 일 없도록, 우산 꼭 챙겨나가셔야겠습니다.

전국날씨 알아보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이 차차 흐려져, 중부지방부터 비가 시작되겠는데요. 남부지방은 낮부터 오후사이에 한두차례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서부경남권 내일 일교차가 10도이상 벌어지는 만큼, 체온조절 잘 하셔야겠습니다. 진주와 하동 모두 한낮기온 20도가 전망됩니다.

아침기온12도이상을 웃돌았던 중부경남권, 내일 아침 5에서 6도 가량 떨어지겠는데요. 창원은 10도로 시작해서 한낮기온20도가 전망됩니다.

부산권 내일 차차 구름많아지면서, 한두차례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부산은 한낮기온 20도, 양산과 김해는 22도가 예상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2.5m로 일겠습니다.

대기불안정으로 다음주에 또한차례 비소식 들어있는데요. 주말동안은 낮기온20도선까지 오르며 포근하겠습니다.

양파에는 잠이 잘 오도록 하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잠이 안 올때, 머리맡에 양파 몇 조각을 놓아두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서나경  
  • 서나경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