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센스리더 등)를 이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보기를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보기

뉴스아이-날씨

조회수584의견0

오늘은 짧은 시간동안 강한 비가 쏟아졌는데요. 비구름대는 점차 남하하면서 오늘밤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다만 오늘 내린 비로 습도가 높아지면서, 일부 내륙지역으로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은 구름만 조금낀 맑고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낮기온 24도까지 오르면서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다만 봄의 불청객 황사가 밀려오겠는데요. 내일 새벽부터 밤사이에 서해안지역으로 약한 황사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호흡기 약하신 분들은 마스크 꼭 챙기셔야겠습니다.

<전국>
자세한 전국기온입니다.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오늘 곳곳에 빗방울 떨어지면서 기온도 같이 내려갔는데요. 내일은 봄날씨 되찾겠습니다.

<서부>
서부경남권 내일 다소 덥게 느껴지기까지 하겠습니다. 진주는 23도, 의령은 2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중부>
중부경남권 내일 아침에는 오늘과 비슷하겠지만, 낮기온 다시 오르겠는데요. 창원은 아침에 11도선에서 출발해, 낮기온 22도가 전망됩니다.

<부산권>
부산권 내일 아침 출근길 짙은 안개에 주의하셔야겠고요. 부산은 20도로 오늘보다 높겠습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3m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예보>
당분간 평년기온을 밑돌면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다가, 주후반에는 기온 다시 올라 따뜻해지겠습니다.

<날씨와 정보>
미역이나 다시마는 오래두고 먹는데요. 하지만 습기가 많은 곳에 보관하면 곰팡이가 생깁니다. 이럴땐 버리지 말고 진한 소금물에 담가서 곰팡이를 깨끗히 씻은 뒤, 그늘에 바삭하게 말리면 다시 새것처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프로그램:

날씨 주요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