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센스리더 등)를 이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보기를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보기

뉴스아이-날씨

조회수581의견0

오늘 기분 좋은 화창한 봄날씨가 이어졌는데요. 하지만 내일은 다시 변덕을 부리겠습니다. 특히 경남내륙지역으로는 내일밤에 천둥번개를 동반한 요란한 비가 내리겠는데요. 하지만 그 양은 5mm 미만으로 많지는 않겠습니다. 근로자의 날인 만큼 쉬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안전하게 작은 우산 챙기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전국>
자세한 전국기온입니다. 내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내일은 상층에서 찬공기가 내려오면서 대기가 불안정해지겠는데요. 따라서 내륙 곳곳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서부>
오늘 한낮에 초고 24도까지 오르면서 다소 더웠던 합천지역은 내일 기온 다시 떨어지겠는데요. 한낮에 17도 보이면서 다소 선선하겠습니다.

<중부>
중부경남권 아침에는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게 출발하겠지만, 낮기온은 16도 안팎 보이면서, 오늘보다 낮겠습니다.

<부산권>
부산권 역시도 흐린 날씨가 이어지겠고, 내일은 한낮에 15도선 보이면서 오늘보다 5도가량 내려가겠습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예보>
주후반부터는 기온 다시 오르기 시작해, 어린이날에는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와 정보>
아이들이 가구에 가끔 낙서를 할 때가 있는데요. 가구에 생긴 크레파스 낙서를 지울 때는 부드러운 천에 치약을 묻혀서 닦으면 잘 지워진다고 합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프로그램:

날씨 주요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