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스아이 날씨 2월14일(금)

조회수747의견0

봄 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맞이하는 주말이라 기대가 많으실텐데요,
내일까지는 이렇게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만, 일요일 오전에는 비가 내리면서
오후부터 기온이 급격하게 낮아지겠는데요, 이 점 참고하셔서 주말 나들이 계획 잘 세우시기 바랍니다.

현재 중서부지역을 중심으로 대기질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내일도 이들지역은 나쁨 수준 예상되고요,
부산,경남지역은 보통 수준을 유지하겠습니다.

내일은 밤부터 차츰 기압골의 영향을 받으면서 밤에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비 소식 들어있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게 출발하겠고요, 낮 기온은 오늘보다 2,3도 가량 낮겠지만
여전히 포근하겠습니다.

때문에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는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겠는데요,
낮 최고 창원과 거제 15도, 밀양과 창녕 17도가 예상됩니다.

부산도 낮 최고 16도, 양산과 김해는 17도로 평년기온을 크게 웃돌아 봄기운이 완연하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남부와 남해동부 먼바다를 중심으로 최고 2m까지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따듯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겨울 옷 정리는 잠시 미루시는 게 좋겠습니다.
다음주 초반에는 부산의 아침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다시 반짝 추위가 찾아온다는 점
염두에 두시고 건강관리 잘해주시기 바랍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