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아이-날씨

<메인>
본격적인 비가 시작되기 전에, 현재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고 있는데요. 오늘 밤에 서부경남지역부터 내리기 시작해서, 내일은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습니다. 특히 내일 새벽부터 아침사이에 남해안과 지리산 부근으로는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비가 쏟아지겠는데요. 내일 낮부터는 점차 그치겠고, 주말에는 맑은 날씨를 되찾겠습니다.

<전국>
자세한 전국기온입니다. 현재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지방으로는 비가 내리기 시작했는데요. 이번 비는 내일 오후까지 이어지겠고, 비가 내리면서 초여름 더위도 잠시 주춤하겠습니다.

<서부>
서부경남권 오늘밤부터 비가 내리겠습니다. 남해안지역으로는 내일 새벽에 내리는 강한 비에 대비 잘하셔야겠고요. 낮기온은 24도 안팎을 보이겠습니다.

<중부>
통영과 거제지역으로는 내일 새벽에 바람과 비에 대비 잘하셔야겠습니다. 이지역으로는 22도를 조금 웃돌며 선선하겠습니다.

<부산>
부산권 역시 건조한 날씨에 단비가 내리겠는데요. 부산은 아침기온 15도, 낮기온 21도 보이면서, 오늘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해상>
해상으로도 흐리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최고 3m로 높게 일겠습니다.

<주간예보>
내일 비가 내리면서 잠시 선선한 날씨를 보인 뒤, 주말에는 부산의 낮기온 26도까지 오르면서, 더위가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생활정보>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이번주말에 등산계획 세우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이번주말 낮기온 24도를 넘으면서 포근하겠습니다. 다만 내일 내리는 비로 길이 많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까요. 조심하셔야겠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