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닝와이드 날씨1 3월26일(목)

조회수504의견0

{앵커:건조주의보도 해제되고 오늘부터는 봄비 소식 들어있습니다.

다만, 봄비치고는 양이 꽤 많겠고, 밤에 해안 곳곳에는 강풍주의보도 발효되겠는데요,
자세한 날씨 알아보겠습니다. 조문경 기상캐스터~}

(메인1)
네, 오늘 출근길에는 우산 챙기셔야겠습니다. 대기의 메마름을 해소해 줄 봄비 소식이 들어있는데요,
다만, 내일까지 봄비치고는 꽤 많은 양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예상강수량은 부산,경남 대부분 지역이 최고 80mm, 경남남해안의 많은 곳은 100mm 이상입니다.
특히 이들지역은 밤에 강풍주의보가 발효되면서, 시간당 30mm 내외의 강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온표)
지역별 자세한 기온 보시면, 오늘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5도에서 7도 가량 높게 출발하고 있지만,
비가 오면서 낮 기온은 어제보다 낮겠습니다.
낮 최고 진주 15도, 창원 16도, 부산 17도로 어제보다 1도에서 4도가량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름)
현재 제주와 남해안 곳곳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한 상태인데요, 건조주의보도 서서히 해제되겠습니다.

(공항)
오늘 아침 김해와 사천공항에 약한 비가 내릴 뿐 기상상황 나쁘지 않지만,
제주공항에는 돌풍특보가 발효중입니다.
연결편 지연 가능성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