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날씨

부산 경남지역, 비로 인해 가시거리가 고작 5km 미만입니다.
노면도 아주 미끄러운 상태이기때문에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이번 비. 내일 새벽부터 점차 그치겠고요. 내일 아침이면 거의 모든지역에서 비가 그칠 전망입니다.
경남남해안지역은 최고 20mm의 비가 오겠고요, 그 밖의 경남지역은 5mm미만으로 적은비가 예상됩니다.
내일 비가 그친 후에도 흐리고 궂은 날씨는 계속 이어지겠습니다.

내일 남부지방은 오전까지 비가 오겠고요, 서울과 강릉은 내일 밤까지 조금 더 이어지겠습니다.

서부경남권, 내일 새벽, 가장 먼저 비가 멈출 것으로 보이고요. 낮동안은 흐린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창원을 포함한 중부경남지역도 내일 아침, 비가 거의 그칠 것으로 보이고요. 한낮으로 24도에서 27도 분포로 크게 덥진 않겠습니다.

다음은 부산권입니다.
내일 아침 비가 완전히 그치고나면 조금씩 햇살이 비치겠고요. 낮기온도 26도안팎으로 오늘보다 높겠습니다.

오늘과 내일 해상에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많겠고요. 물결은 최고 1.5m로 일겠습니다.

모레까지 흐린 날이 이어지다가 주말에는 맑은 날을 되찾겠고요. 한낮더위도 다시 이어지겠습니다.

농약이 뭍어있을까봐 고추 아랫부분을 끊어내고 먹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최근 연구결과, 윗부분과 거의 차이가 없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고추 아랫부분도 안심하고 드시기바랍니다.

날씨였습니다

KNN관리자  
  • KNN관리자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